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url 단축 간단한 방법

오땡큐 2021. 4. 1. 11:40

 

 

url 단축 간단한 방법

오늘 하늘을 보니 너무 맑네요 날씨를 보면 미세먼지가 많다고 하는데 오늘은 그럴 걱정을 안해도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날씨가 맑을때는 정말 놀러가고 싶네요 그런데 정작 어디 놀러갔다 오면 남는것도 없어요

 

 

그냥 이렇게 놀다가 하루가 가는 구나 하는 생각뿐입니다. 그리고 놀다보면 일단 시간도 낭비하게 되고 무엇보다 금전적으로도 차를 끌고 가면 유류비에 그리고 기타 휴게소 가서 또 그냥 오나요 먹어야죠

 

 

 

사먹고 또 기타 고속도로 톨게이트비용등 정말 끝이 없는것 같아요 차라리 노는것보다는 일하는게 낫다는 생각이 들어요 일하기라도 하면 월급도 받고 저축도 할수 잇으니까요

 

 

나중에 회사를 은퇴하고 나서 그때 정 할게 없으면 놀러가는게 낫지 그전까지는 그냥 시간을 쪼개서 일하는게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일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지금처럼 회사에 종속되서 근로계약서를 작성하고 회사 이윤을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일을 하는 방법이 있고요 아니면 나자신을 위해 일하는 것이죠 내가 직접 사장이 되서 회사도 설립하고 나의 회사를 위해 노동을 아끼지 않는것이죠

 

 

세상은 정말 넓죠 언제까지 회사에 종속되는게 아니라 나만의 일을 확장해 가는 것도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젊엇을때 시간은 한번밖에 없잖아요 그렇다고 아무 대책도 없이 회사를 그만두면 가족들은 어떻게 하는지 대책을 세워야겠죠

 

 

그래서 명확하게 내가 할수 있는 일을 찾아서 부업으로 아니면 회사다니면서 같이 하는것도 나쁘지 않죠 우리가 블로그나 아니면 사이트 커뮤니티 게시판에 보면 여러가지 url 주소를 올리기도 해요

 

 

각 게시판에 보면 물론 링크삽입이라고 되어잇는데요 이렇게 해도 되지만 직접 url 주소를 입력을 하면 오히려 주소가 길때는 다른사람이 내 블로그나 아니면 사이트에 와서는 그냥 나갈수도 있겠죠

 

 

그래서 이런것을 대비해서 긴 url을 짧게 만드는 주소를 축약해 주는 사이트들이 많이 잇습니다.

 

다음과 같이 비틀리 사이트를 통해서 내가 원하는 우리 회사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짧은 url이 오히려 보기에도 디자인적으로도 좋으니까요

 

 

링크단축 빈칸에 일단 긴 주소의 내가 줄이고 싶은 url 을 입력하고 줄이다를 누르면 바로 짧게 단축이 된 링크가 생성이 될거에요

 

 

 

위와같이 클릭률과 그리고 훨씬더 방문객들이나 내 사이트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훨씬 깔끔한 인상을 심어줄수 있고 신뢰도 고취할수 있는 것이죠

 

 

그래서 많은 url 단축 사이트가 있지만 비틀리를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추천드립니다.

 

url 단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