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요즘 내 지갑이나 아니면 휴대폰 케이스에 보면 카드 한장씩은 꼭 가지고 다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몇만원이라도 호주머니에 넣고 다녀야 안심이 되었는데요 이제는 현금보다는 카드를 많이 가지고 있으니까요

 

 

우리는 카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할인혜택을 우리가 받을수 잇습니다. 일정금액 이상 사용을 하면 그에 따른 추가로 현금 페이백또는 다양한 포인트 할인을 받을수 있고요 그리고 어짜피 우리가 생필품 사느니 일정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죠

 

 

 

그래서 그 포인트로 우리는 또다시 내가 필요한 물품을 구매를 할수도 있습니다. 일석이조가 되는것이죠 단순하게 현금으로 샀을때와는 또다른 비용적인 부분이 절감이 되는것이죠

 

 

하지만 우리가 여기서 또 주의할게 있습니다. 카드 포인트 또는 할인이 많다고 해서 일부러 카드 이용한도만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히려 포인트를 사용하려다 더 많이 사용하게 되는 애매한 경우가 발생하거든요

 

 

차라리 포인트 적립을 안하더라도 내가 그만큼 덜 사용하고 아껴쓰면 훨씬 유용한데 말이죠 그런 달콤한 꼬임에 빠져서 내가 30만원 50만원 한달에 이정도 금액을 사용해야만 내가 카드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어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있다는 것이죠

 

 

그러면 오히려 다음달에 내가 그 혜택을 받기 위해 사용한 카드 대금을 메꾸기 위해서 더 오히려 월급 이상외로 소비가 많아지면 더 힘들수도 있으니 항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가면 현재 내가 이용하고 있는 다양한 카드 할인내역도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롤라카드를 비촛한 likit fun+ 내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드를 한눈에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카드 발급받은 내역이 있다면 카드 발급 상황 조회도 확인하시면 됩니다.

 

기타 여러가지 이벤트와 혜택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한데요 휴대폰 케어를 신청을 하고 아동돌봄 쿠폰이나 l.point 조회등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타 여러가지 생활속에서 누리는 다양한 문화혜택도 누릴수가 있는데요 작은 일상에서 카쉐어링팩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타 내가 지출하는 각종 생활요금도 카드로 자동납부 이용이 가능해요

 

아파트 관리비나 전기요금 도시가스 전화요금도 카드로 납부 신청을 한번 해보세요

 

 

ars 번호 이용안내는 내가 궁금한 사항이 있을때는 대표 ars를 통해서 1588-8100으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안내인데요 내가 22일날 결제를 한다고 하면 이용기간은 지난달 9일부터 이번달 8일까지 사용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현재 내가 카드 사용하고 있다면 해당 내용에 따라서 결제일 변경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