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페메 읽음표시

오땡큐 2021. 8. 22. 10:20

 

 

페메 읽음표시

요즘 대부분 사람은 스마트폰 하나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초창기에는 스마트폰 자체가 전화를 받고 거는 용도로 사용을 했죠 그때는 그것만으로도 신기했습니다.

 

 

사람마다 그전까지는 유선전화를 통해서 통화를 했는데 전화를 한사람당 하나씩 가지고 내가 필요할때마다 그사람에게 전화를 걸어서 통화가 가능하니 신기하기도 했죠

 

 

 

그러다 스마트폰이 점점 진화를 하면서 이제는 전화 이외에도 그때는 간단한 전자오락 게임도 가능해서 게임기 대용으로도 이용을 했죠 그러다 지금은 아예 이제는 컴퓨터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게임을 비롯한 인터넷 검색 그리고 동영상 보기 기타 여러가지 메신저 역할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sns라고 하는데요 이제는 사람들과 통화와 문자를 보내기보다는 간단하게 메신저로 대화를 하는게 더욱 편해진 시대입니다.

 

 

그리고 회사에서도 일하면서도 카톡 메신저를 통해서 바로 요청할게 있다고 하면 메신저로 대화하는게 더욱 편리한 시대인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표적인 sns라고 하면 우리나라에서는 아무래도 카톡을 전국민이 모두 이용하고 있죠 그래서 내가 원할때마다 바로 이야기가 가능한데요 해외에서는 라인이나 페메등 여러가지 메신저 프로그램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페이스북 자체가 그냥 나의 일기처럼 내 생활 기록을 적는것에 그쳤지만 지금은 페이스북 메신저라고 해서 카톡처럼 바로 서로 일대일 채팅할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기도 해요

 

 

 

그렇다면 일단 페메 읽음표시는 어떻게 표시가 될까요 먼저 내 스마트폰에 페이스북 메신저를 먼저 설치를 해줍니다. 그리고 카톡같은 경우는 숫자 1이 사라지면 상대방이 읽었다는 것을 알수 있는데요

 

 

페메 메신저는 파란색원이 있으면 아직 읽지 않은걸로 되어있고 파란색원이 상대방 페메 프로필 사진으로 변경이 되면 상대방이 확인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다른사람에게 신경을 쓰는것 같아요 일종의 심리싸움이라고 하는데요 괜히 내 속마음을 들키고 싶지 않을때 상대방 메세지가 기다려지는데 궁금하긴 한데 웬지 내가 바로 확인안했다 이렇게 상대방에게 인식시키고 싶을때 그리고 페메 메신저를 몰래 읽고 싶을때 이용을 합니다.

 

 

물론 내가 스마트폰으로 비행기모드를 켜고 나서 상대방 메신저를 읽으면 표시가 읽었다는게 안날수도 있는데요 지금은 페메가 업데이트 되면서 이런기능도 막혔다고 하긴 하는데요 아무튼 여러가지 방법을 한번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페메 메신저는 위와같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바로 다운이 가능하고요 여러가지 무료 sms와 영상통화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기타 페메 기능으로는 음성 동영상 메시지 만들기 다크모드 불끄기 무료 영상 통화등 다양하게 상대방과 소통이 가능함을 알수 잇네요

 

 

 


페메 읽음표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