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mp3 변환기 사용

오땡큐 2021. 10. 29. 14:03

 

 

유튜브 mp3 변환기 사용

오늘도 힘든 하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하루하루가 내가 일을 하다 보면 정신없이 지나가는것 같아요 나는 특별히 뭐 시간을 알차게 보낸것도 없는데 금방 마친게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는 보통 유튜브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여러가지 영상을 통해서 평소 내가 궁금하던 내용을 보기도 하고 내가 관심있는 분야에 재밌는 컨텐츠를 보다보면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는것 같아요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물론 집에서나 회사에서나 와이파이를 통해서 보면 상관이 없지요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나가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일반 통신요금을 보면 별도의 lte 데이터 요금을 대부분 사람들이 통신요금에 포함해서 우리가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와이파이는 때로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제대로 영상을 못보거나 아니면 끊기기도 해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통신비용을 아끼기 위해서 데이터요금 절감을 위해서 외부에서는 최대한 유튜브 방송을 보는 것을 되도록이면 절제하고 있습니다.

 

 

안그랬다가는 요금폭탄을 맞을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는게 사실이고요 그래서 내가 외부 모임이나 어디 출장을 갈때 내가 매번 자주 보는 유튜브 채널이 있다고 하면 우리가 해당 영상을 다운받아서 파일을 불러오기 추가를 통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유튜브 mp3 변환기를 이용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어떤 영상을 보면 좋을지 확인을 하고 그리고 데이터 요금이 안들어가고 파일로 우리가 이용할수 있어서 장점이 있겠죠

 

 

 

위사이트에 가면 위와같이 간단하게 내가 원하는 파일 형식을 mp3 음성저장 형태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도 가능하고요 아니면 영상이나 mp3 파일로 내가 원하는 형태로 저장을 해보세요

 

 

클라우드 업로드 지원및 모든 파일 형식 이용이 가능합니다. wma m4a mp3 등 음성파일로 쉽게 변환이 가능한것이죠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내가 mp3 파일로 변환할 영상 파일을 불러오기를 하면 되는데요 보통 유뷰트에서도 url 주소를 확인할수 있을거에요 해당 주소를 위 링크에 검색 붙여넣기를 하고 변환 시작을 누르면 간단히 해결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mp3 변환기 사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