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뱅크 적금 통장 개설하기

우리가 보통 제일 많이 이용하는 어플이 뭐가 있을까요? 보통 신문이나 인터넷 뉴스등으로도 많이 접하게 될거에요. 그리고 구지 내가 현재 보고 있는 것도 확인하면 되겠죠

 

 

제일 많이 이용하는 것은 아무래도 바로 카톡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제는 문자 메세지를 보내는 사람이 드물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과 커뮤니케이션 또는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좋건 나쁘건 일을 하려고 하면 나혼자 할수 잇는 일은 없으니까요

 

 

다양한 부서와 함께 협의 소통을 하는데 큰 장점이 있는 것을 알수 있어요. 나혼자 일하는 것보다는 모든 다양한 사람들과 의견을 나누고 조율하는 과정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우리는 카톡으로 내가 아는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돈거래도 가능하고요. 이제는 카카오뱅크 은행이 있으니까요

 

카카오뱅크 적금 통장 개설하기

 

우리가 예전에 기억하기로는 항상 월 말일이나 주초에는 사람들로 꽉 찬것을 알수 있어요. 사람들이 많다 보니 아무래도 이동하는데 크게 제한이 있는데요

 

 

그래서 이제는 온라인 인터넷 은행이 더 붐이죠. 그리고 카톡에서 제공을 하니까요. 더욱 안전하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항상 적금에 가입하려고 하면 은행에서 번호표를 뽑아서 기다리고 이런것 자체가 일이었죠. 시간도 안가고요. 하지만 이제 이런 모든것을 한번에 벗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일단 자신의 핸드폰에 카카오뱅크 어플을 바로 설치하고 실행을 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돈을 바로 받을수 있으니까요

 

 

어떻게 운영하는지 알아볼께요. 적금도 일반 시중은행과 비교해서 그나마 이자 금리가 높은 것을 그리고 만기도 다양하게 적용할수 있어요

 

 

급하게 써야 한다고 하면 단기 3개월 6개월 그리고 26주 적금 내가 불입하는 금액도 다양하게 적용하면 되니까요 해당 비용을 적절하게 구사하면 되겠지요

 

해당 적금에 대한 기본 안내인데요. 내가 카카오뱅크를 실행하고 나서 세이프박스도 바로 우리가 자유롭게 내가 원하는 금액을 저축해도 됩니다.

 

 

그냥 은행보다는 조금이라도 이자율이 높겟죠

 

그외에 실시간으로 돈을 모으는 재미가 잇으니까요. 현재 이자를 보면 3.4%로 되어잇네요

 

작은 금액부터 짧은기간 긴기간 자유롭게 적금이 가능하네요

 

그외에 가장 짧게 1개월 만기도 가능하니까요. 급하게 써야 할 전세돈이나 아니면 집 매매대금이라고 하면 해당 내용을 참고해도 되겠지요

 

그외에 급할땐 해지없이 긴급출금도 하면 되니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내용을 적절히 이용하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