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곰돌이채칼세트 사용

오땡큐 2021. 1. 12. 16:52



곰돌이채칼세트 사용

이상하게 어젯밤부터 열이 많이 나는것 같네요 어제 음식을 잘못먹었나 겨울철만 되면 더더욱 소화가 안되는 느낌입니다. 뭐가 음식이 얹힌듯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아무래도 활동량이 적으니까 더더욱 그런것 같아요





부지런히 몸을 움직이고 걷고 그래야 내 몸이 건강해지는데 요즘은 날씨가 춥다는 핑계로 아니면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니까 더욱 몸이 안좋은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 젊을때는 그런것을 못느꼈거든요




그냥 내 마음데로 자유롭게 쉬고 싶을때 쉬고 하루종일 집에서 그냥 놀고 먹고 푹 자도 몸이 이상이 없었거든요 하지만 요즘은 부쩍 예전과는 다르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역시 세월의 무상함을 다시한번 느끼네요







그러면서 건강을 위해서 내가 특별히 시간을 사용하지 않은게 후회가 됩니다. 건강하게 일하는 사람을 보면 항상 일끝나고 퇴근후에 자연스럽게 자신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운동을 시작을 하잖아요



하지만 천성적으로 게으른 성격이라 이렇게 몸관리를 제대로 못한게 후회가 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오늘은 우리가 요리할때 사용하는 곰돌이채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주부들의 꼭 필요한 용품이죠


우리가 음식을 하다 보면 보통 무우로 채썰거나 아니면 당근도 많이 채썰기를 하죠 그냥 칼로 썰기에는 한계가 잇어요 잘못 하다가는 칼이 서툴면 오히려 손이 베일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누구나 집에 채썰기 도구는 하나씩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요리할때 꼭 사용을 하는데요 혹시나 아직 구매하지 않앗다면 홈쇼핑에도 나와서 인기 상품으로 많은 주문을 했죠 아주 간단해서 다양한 곰돌이채칼세트가 있드라구요 마늘 다지는 것처럼 다지기도 가능하고요


모든 음식할때 다양하게 활용범위가 높아서 많은 주부들이 이용하고 만족해 하는 상품으로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