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학점 계산기

오땡큐 2021. 5. 3. 15:26

 

 

학점 계산기

어제 잠을 못잤는지 왜이렇게 목이 뻐근하고 아픈지 모르겠네요 주말이라고 너무 편히 쉬다 보니 오히려 몸에 무리가 오는게 아닌가 싶어요 그냥 차라리 일하는게 더 나을뻔 햇어요

 

 

쉬는날이 많으면 그냥 온전히 쉬긴 쉬는데 그렇다고 모든게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니더라고요 오히려 평소처럼 회사에서일하는게 장기적으로 봤을때 내 건강에 더 좋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깨도 아프고 몸이 여러군데 고장난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요즘은 TV 보면 또 재미있는 프로들이 많이 하다 보니 또 이런것을 시청하다 보니 시간이 금방 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차라리 밖에서 뛰어놀걸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내 컨디션을 내가 조절해서 잘 다뤄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이렇게 몸이 다 아픈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제는 새학기가 3월에 모두 시작을 했죠

 

 

대학생들이라고 하면 이제 중간고사를 봐야 하는데요 우리는 각자 자신의 학점에 대해서 요즘은 더 신경쓸수 밖에 없어요 나중에 내가 취업을 하려고 하면 회사에서는 제일 중점적으로 보는게 물론 여러가지 자격증과 업무에 얼마나 적합한가 여부도 보긴 하지만 학점도 무시를 못하죠

 

 

어느정도 대학교를 다니면서 일정 수준 이상의 학습능력을 갖추엇는지가 판단의 근거가 되는것이죠 그래서 미리 내가 대학교 다니면서 자신의 학점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할 필요성이 잇는 것이죠

 

 

그래서 일단은 보통은 대학교 졸업할때는 평균학점 3.0 이상은 되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B학점이상정도는 받아야 하는데요 요즘 뉴스 보니까 대부분 대학에서 평균적으로 요즘은 상대평가가 아니라 절대평가로 많이 바껴서 대부분 80점 이상은 된다고 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미리 자신의 학점을 계산해보고 조금더 중간고사 기말고사때 분발해서 보통 평균 이상의 학점을 따도록 노력을 해야 할것 같아요

 

 

신기하네요 네이버 계산기를 통해 보면 일반계산도 가능하고요 공학계산 그리고 학점계산등이 있는데요 자신이 이번학기에 받은 학점을 넣으면 자동으로 계산이 됩니다.

 

각 과목별로 해서 4.5만점에 위와같이 에이플러스부터 해서 과목별 내가 받은 점수를 입력하고 학점을 넣어서 계산을 해보니까요 총 평점이 3.61로 나왔네요 제가 임시로 넣은것이라 약간 오차가 있긴 하지만 이런식으로 사용을 하면 금방 내가 원하는 결과값을 얻을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