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쥐젖 원인

오땡큐 2021. 5. 5. 10:35

 

 

쥐젖 원인

요즘들어 자꾸 얼굴이나 피부에 오돌토돌한게 하나씩 일어나고 있는데요 작은 좁쌀만한것으로 해서 자꾸 손톱으로 짜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외적인 요소라 내가 손으로 자꾸 짜면 오히려 덧나는 습성이 있는 것 같아요 되도록이면 안만지는게 오히려 낫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손에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잔뜩있으니까요

 

 

 

그래서 처음에는 이게 뭔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얼굴에 나다 보니 더욱 신경쓰이는게 사실이에요. 이게 특별한 어떤 피부병도 아니고 갑자기 이런 쥐젖이 왜 날까요?

 

 

아무래도 정확한 원인은 알수 없지만 아무래도 피부가 노화가 되면서 점차 일어나는 반응인것 같아요 젊을때는 모든사람이 이런것에 크게 신경을 안쓴것 같아요 감기에 걸려도 바로 하루 이틀이면 회복이 되었으니까요

 

 

하지만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우리 몸도 자꾸 노화가 되어가는 것은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피부도 노화가 되면서 여러가지 세포가 우리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점점 노쇠해가지면서 몸에 염증반응이 지속해서 일어나는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특별한 원인은 없지만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나이가 들면 어쩔수 없이 발생하는 현상이다 하고요 그래서 특히 몸이 더 피곤하거나 아니면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을수록 이런 피부 질환이 더 발생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은 외부 환경이 대기오염 물질이 많이 있잖아요 공기중에 먼지가 자꾸 날라다니면서 내 얼굴에 쌓이면 더더욱 이런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켜서 피부에 자극을 주는것이 사실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평소에 물로 잘 씻어주면서 관리를 철저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별한 원인은 알수 없지만 노화에 대한 혈액순환 장애가 원인이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평소에 이런 손에 잘 안닿는 이런 부위에 낫다고 하면 평소 깨끗하게 청소와 관리가 필수라고 생각을 해요

 

그리고 이렇게 관리와 함께 지속적으로 나의 몸에 대한 스트레스 관리를 해주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운동을 통해서 내 몸이 평소 혈액순환이 잘 된다고 하면 이런 피부 트러블도 많이 완화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으로 영양 불균형과 운동부족으로 인한 호르몬의 변화가 원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내몸을 건강하게 잘 관리를 한다면 이런 피부에 나는 여러가지 염증도 점점 사라질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