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명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채용정보

요즘 회사에 다니는 사람들도 항상 안정적인것만은 아닙니다. 경기가 불안하니까 고용자체도 불안하기도 해요 언제 실직이 될지 알수도 없구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일할수 있는 범위 내에서 열심히 하려고 하는데 마음데로 잘 안되는게 사실입니다. 이상하게 몸도 마음도 힘들고요 그리고 요즘 시대는 돈이 없으면 살아갈수 없으니까요

 

 

 

우리가 직장을 구하는 것은 아무래도 생계에 달려있죠 누가 어디서 지원을 해주는것도 아니기 때문에 내가 직접 일할수 있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그냥 회사에서 해고되었다고 해서 아니면 일자리가 없다고 해서 그냥 가만히 손을 놓고 있을수는 없잖아요 취업에 성공할때까지 계속 두드리는 수밖에 없죠

 

 

아는 지인에게 확인을 하기도 하고 아니면 내가 원하는 일자리에 지원을 하기 위한 수많은 채용공고를 찾아보고 그래야 취업에 성공할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만약에 내가 광명시에 살고 있다고 하면 아무래도 광명시청 홈페이지에 가면 여러가지 일자리 정보를 찾을수 있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물론 시청 홈페이지다 보니 여러가지 행정 기타 다양한 복지 근로등 다양한 서비스가 많이 있는데요 이것과 더불어서 공공근로나 내가 할수 있는 일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일단 현재 광명시청 홈페이지에 가니까 코로나 광명시 현황이 나오고 있습니다. 백신을 얼마나 맞았고 또한 선별검사소등을 통해서 검사도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현재 광명시에 보면 여러가지 광명소식이 나와있는데요 일자리 센터에 들어가면 내가 일할수 있는 직장이 잇는지 각종 채용공고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리지역 채용정보로 해서 글로벌복지센터 길잡이교육 광명아크포레자이등 여러곳에서 채용정보가 올라오고 있네요

 

 

그외에 광명일자리센터에 보면 웅진식품 제이더블유중외제약 삼성메디슨등 신입 경력 그리고 지원마감 날짜까지 있습니다.

 

공공기관과 우수중소기업 채용정보도확인이 가능한데요 당근마켓 리크루팅 인턴 녹십자헬스케어 재무기획팀등 다양하게 확인이 가능해요

 

그외에 한국수출입은행 부광약품 cj 씨푸드등 내가 일할곳이 있는지 한번 확인하고 지원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물론 일자리 구하는게 쉽지 않지만 내가 지속적으로 노력을 하다 보면 그냥 가만히 있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지만 확실히 열심히 내가 얼마나 활동하느냐에 따라서 취업에 성공할수 있는지 판가름이 난다고 생각이 듭니다.

 

 

 


광명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채용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