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오땡큐 2021. 6. 28. 11:03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어깨도 아프고 다리도 저리네요 요즘 몸이 정상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어쩔수 없죠 내가 할수 있는 범위내에서 최선을 다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맨손운동이나 아니면 집에서 할수 있는 간단한 운동 팔굽혀펴기나 아니면 윗몸일으키기등을 통해서 내 몸을 조금 단련시키려고 하는데요

 

 

 

이렇게 게으름이 좀처럼 회복되지를 않네요 조금 여유있게 생활을 하려고 해도 마음이 조급해지다 보니 어쩔수 없이 운동할 여유가 없는것 같아요

 

 

그냥 쉬는것 자체가 내 몸에 이롭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것 같아요 하지만 이것은 근본적인 내 몸을 치유할수 있는 근본이 되지 않는 것은 사실인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폰을 사용하기 마련입니다. 저마다 각자 지금까지 내가 사용한 폰들이 있기 때문에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옮기기는 쉽지 않은것 같아요

 

 

이미 내가 사용한 폰에 익숙해져 있으니까요 또 그 반대도 마찬가지인것 같아요 아이폰 사용에 익숙해져 있는데 또 갤럭시로 옮기기에는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이 많이 있으니까요

 

 

그중에 특히 우리가 문자나 카톡을 보내다 보면 우리가 매번 같이 입력하게 되는 메세지가 많이 있지요 해당 문구들은 아무래도 내가 자연적으로 많이 사용을 하다 보니 자동 완성이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사람에 따라서 어짜피 문자내용은 항상 보내는 말이 동일 하니까 구지 이전에 내가 많이 써왔던 문구등을 통해서 자동완성으로 해서 보내는게 더 편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이런 기능이 사람에 따라서는 차라리 자동완성 기능을 꺼놓고 하는게 나한테 편하겠다 하는 생각이 들수 있음으로 우리는 아이폰에 설정창에서 자동완성 기능 끄는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위와같이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키보드 인데요 사람에 따라서 그냥 컴퓨터 자판처럼 이렇게 자음이나 모음을 입력하는게 더 나을수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원하는 단어를 자음만 쳐도 바로 자동완성이 되는 단어가 나오기 마련이죠

 

 

먼저 자신의 아이폰 설정을 들어가는데요 일반 탭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날짜 및 시간이 있고 그 밑에 키보드가 있어요 그래서 해당 키보드에서 자동수정이나 자동완성을 우리가 비활성화를 해놓으면 됩니다.

 

그외에도 내가 수정하고 싶은 해당 항목을 on 또는 off로 지정을 하면 됩니다. 문자 미리보기 자동대문자 맞춤법 검사등 해당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나의 습관이나 편의에 따라서 아이폰에서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