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이 아이스 버리는 법

이상하게 아침에 일어났는데 몸에 힘이 없네요 아랫배도 살살 아프고요 여름이라 더워서 더위를 먹은게 아닌가 싶어요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너무 많이 쐬도 냉방병에 걸리지만 이렇게 무더위에 에어컨없이 산다는 것은 정말 생각지도 못하겠죠

 

 

눈도 감기고 몸이 여러가지로 힘든 상태임을 깨닫게 됩니다. 더운데는 몸을 움직이지 않고 그냥 집에서 하루종일 잠만 잤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그나마 회사에 출근해서 월급도 받고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일을해서 그나마 다행이라는 생각이에요 이렇게 더운데 땡볕에 일하려고 하면 정말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보통 택배 물량이 많이 증가하고 있잖아요 코로나로 인해서 직접 물건을 사는게 여러가지로 리스크도 있고 하니까 또 한번 배송을 시키니까 너무 편한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제는 음식 자체도 직접 음식점 매장에 가는게 아니라 모두 포장주문을 해도 다 되니까요 정말 요즘 우리 생활이 많이 변하기도 했고 여러가지로 편리해졌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우리가 보통 상품을 주문하면 신선함을 유지해야 한다고 하면 먹는거나 야채 이런것등에 드라이아이스가 포함되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요즘처럼 더울때는 특히 같이 드라이아이스가 포장되어 있는데요

 

 

그런데 이렇게 물건을 다 사용하고 나서 드라이아이스는 봉투째 그냥 버려야 하는지 아니면 어떻게 버려야 하나 많은 분들이 궁금하게 생각할수가 있습니다.

 

 

일단 아이스팩을 버리는 방법은 겉 비닐 포장에 어떻게 버리는지 안내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그래서 안내사항에 따라서 우리가 버리면 되는데요

 

 

보통은 두가지로 나뉘고 있습니다. 하나는 그냥 물로 되어있는 경우죠 이럴떄는 포장을 뜯어서 안에 있는 내용물을 우리가 물과 함께 씻어서 버리면 되고 겉에 비닐은 종량제 비닐봉투에 넣어서 버리면 됩니다.

 

이럴때는 분리해서 버려야 하고요 다른 경우는 안에 있는 드라이아이스가 물이나 이런게 아니라 플라스틱같은 섬유라고 하면 이것은 아예 통째로 겉비닐과 함께 포장을 뜯는게 아니라 모두 쓰레기 봉투에 넣어서 버리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간단하게 해결이 되는것이죠 그리고 요즘은 다 친절하게 겉봉투에 안에있는 드라이아이스 내용물을 어떻게 버리는지 자세한 안내가 되어있음으로 똑같이 따라서 버리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