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fbs출금

오땡큐 2021. 7. 26. 07:45

 

 

fbs출금

오늘도 다른날과 똑같은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침부터 너무 졸리네요 아무래도 어제 잠을 제대로 못자서 그런것 같아요 아무리 잠을 자려고 해도 날씨가 덥다 보니 썩 개운하게 잠은 못자는 것 같아요

 

 

월요일을 맞이해서 아침부터 부지런히 또 회사로 향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쉽지 않은 하루가 시작될것 같아요 너무나도 많은 일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얼른 휴가를 맞이해서 놀러가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이상하게 자꾸 잠이 쏟아지고 눈꺼플이 오늘따라 더더욱 감기고 있네요 여름이라 체력이 더 약해져서 그런지 오히려 몸 상태가 나쁜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fbs출금에 대해서 해보도록 할께요 우리가 보통 은행이라고 해도 은행거래를 할때 거래내역도 확인하고 바로 인터넷뱅킹을 하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내가 원하는 상대방을 지정해서 상대방 계좌번호와 은행이름등을 입력하고 정확하게 내가 이체할 금액을 입력을 하면 바로 이체가 실행이 되는데요

 

이때 내계좌에는 송금 이체 상대방을 확인할수 있는것이죠 하지만 갑자기 내 통장 거래내역에 fbs라고 찍혀 있는데요 이상하다 나는 fbs랑 거래를 했나 아니면 내가 카드대금에 뭐 이쪽업체에 물건을 구매한게 있나 하고 의아해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fbs 의 영어 확장자는 firm banking system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니까 이미 확정된 회사에서 이체가 실행되었다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

 

 

예를들어서 매달 정기적으로 들어가고 나가는 게 있을거 아니에요 예를들어 우리가 매달 통신사에 통신료가 부과되거나 아니면 카드사에 카드대금이 정기적으로 나갈때 정기적으로 매달 지출되는 비용은 은행에서도 이미 확인된 회사라고 해서 fbs로 표시가 되는것이죠

 

그래서 이런 회사들에서는 일괄적으로 모든 비용 지출이 다른 고객 개개인에게 일일히 다 회사에서 직접 처리할수 없기 때문에 은행과 협의하에서 일괄적으로 은행에서 모든 금액을 이체하는 것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만약에 해당 내역에 대해서 자세하게 어떤내용인지 확인하고 싶다고 하면 직접 은행에 문의해도 되고요 아니면 거래내역에서 자세히 보기를 통해서 해당 내용을 최종 확인하셔도 됩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일반 은행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면 거래유형에 보면 정확하게 해당 업체에 대한 세부 이름과 함께 중요사항등이 표기가 되니까요 그리고 진짜 이상한 나도 모르는 비용이 나갔다고 하면 은행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게 제일 좋을것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