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어 필기체 변환 하기

예전에 우리가 학교 다닐때 영어 숙제를 하다 보면 알파벳을 우리가 연필로 쓰게 됩니다. 그때는 그냥 대문자 소문자 구분해서 우리가 공부를 했는데요

 

 

그런데 간혹가다가 영화나 아니면 드라마등으로 보면 영어 필기체로 문자를 쓰는것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나도 저렇게 한번 써봤으면 좋겟다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그리고 편지를 쓸때 보면 외국인들이 어쨋든 외국사람들은 이미 영어가 모국어이니까 특별하게 읽고 쓰고 말하는데 문제가 없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도 폼나게 영어를 글씨로 쓰는데 필기체로 쓰면 오히려 좋겟다 멋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서 노트에 낙서도 하고 연습을 하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더욱 개성이 잇고 다른사람들에게 주목을 잡고 싶은 마음에 오히려 더 연습을 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직접 글로는 아니지만 영어 필기체를 이용하기 위한 사이트에서 한번 시범삼아 이용을 해봐도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위와같이 영어 필기체 연습을 할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영어로 해석이 가능하기도 한데요 크롬 브라우저는 오히려 영어를 한국어로 변경도 가능하니까요

 

해당 page title 과 그리고 guide에 따라서 내가 원하는 문장이나 단어에 대한 필기체로 작성이 가능함을 알수 있네요

 

기타 인쇄 필기연습과 다양한 글씨체로도 연습이 가능하네요 꼭 내가 연필로 직접 작성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컴퓨터를 통해서 내가 표현한 단어나 문장이 필기체로 내가 원하는 형태로 작성이 되니까 정말 신기하기도 합니다.

 

 

그외에 다양한 쓰기 기술이 있는데요 필기연습과 가위연습 작문기술의 기초등을 활용하면 앞으로 내 영어 실력을 향상하는데 큰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영어 필기체 변환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