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kt 포인트 현금화

오땡큐 2021. 8. 16. 16:20

 

 

kt 포인트 현금화

우리집에 인터넷은 지금 어디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나요 보통은 sk브로드밴드 btv나 엘지유플러스 kt등의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각 지역마다 별도로 케이블tv방송을 보면서 인터넷도 이용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우리가 매달 이렇게 사용료 통신료를 지불하면서도 해당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것을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을거에요

 

 

 

이렇게 인터넷을 제외하고 핸드폰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가 자신이 vip나 아니면 회원 등급에 따라서 포인트가 적립이 되니까요 이 포인트로 다양한 할인과 또는 현금 교환까지는 불가능하고요 해당 포인트로 각종 요금 할인과 그리고 포인트로 여러가지 상품 구매까지는 가능한것 같아요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일단 내가 핸드폰이든 인터넷이든 kt를 현재 이용하고 있는 고객등을 대상으로 해서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마이케이티라는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해주세요

 

나의 혜택이 무엇인지 확인해고 어플을 통해서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결합 상품이나 아니면 사은품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여러가지 쿠폰등도 이용이 가능하고요 내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현재 나의 개인 정보 사용내역이 확인가능합니다. 혹시나 내가 미사용한 장기고객 쿠폰이 있다면 해당 쿠폰등도 우리가 확인이 가능해요 무료통화부터 해서 다양한 데이터 요금 통신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외에 kt 멤버십을 이용해서 영화예매나 아니면 내 손안의 스마트폰 명세서도 이용패턴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하고요 데이터를 서로 주고받을수도 잇습니다.

 

현재 내가 이용한 데이터가 남았다고 하면 별도로 선물까지도 가능한것이죠

 

기타 만약에 내 핸드폰이나 기타 여러 kt제품이 고장났다고 하면 as 신청도 가능하고 그리고 셀프 고장진단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외에 마이케이티로 사용할수 있는 여러가지 기본 기능이 있는데요 나의 혜택정보를 통합해서 확인 가능하고 kt 렌즈를 이용한 qr코드 촬영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리매장핫딜을 이용해서 특가상품도 이용할수 있고요 그리고 내 위치나 우리가족 위치도 바로 가족의 통신정보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나의 kt 보유 포인트를 확인하고 싶으면 마이 케이티 어플을 설치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포인트에대한 현금화는 어렵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