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기초대사량 계산기

오땡큐 2021. 8. 19. 13:47

 

 

기초대사량 계산기

우리는 항상 자신의 몸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하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회사일이 많다는 이유로 자신의 건강관리에 대해서 우리는 제대로 신경을 못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젊었을때는 당연히 체력이 강하기 때문에 가만히 있어도 알아서 체력이 회복이 되었어요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이상하다 자고일어나면 몸이 개운해야 하는데 왜이렇게 아프고 쑤신데가 많은지 모르겠어요

 

 

 

내가 열심히 일한다고 해서 누가 건강을 챙겨주는게 아니잖아요 내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어떻게 하면 내 몸을 건강하게 할지 자신이 계속해서 운동을 하는게 필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우리가 보통은 1만보를 걷는게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우리가 자동차를 이용할 거리도 지하철도 한정거장전에 내려서 걷는다든가 지속적으로 나의 체질을 근본적으로 운동량을 증가시켜서 기초대사량을 증가하는데 촛점을 맞추도록 합시다.

 

 

우리가 생활속에서 일반적인 것등을 실천만 해도 근본 체질이 많이 바뀌고 보다 더 건강하게 될것으로 확신하니까요 자신의 먹는 것과 그리고 체중조절 그리고 체지방등을 측정하면서 어떻게 하면 좀더 운동량을 증가시켜서 몸의 뱃살을 빼고 건강하게 바꿀지 좀더 연구를 하도록 합시다.

 

 

다음사이트를 통해서 내가 활동을 얼마나 소모할지 칼로리와 그리고 이 칼로리를 섭취하기 위한 영양 식단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에를 들어서 활동량을 통해서 내가 소모한 칼로리를 계산을 하면 자신의 체중입력을 하고 실내운동 실외운동 줄넘기 골프등 해당 운동을 입력을 합니다. 그리고 활동시간을 입력하면 내가 몇칼로리 소비했는지 해당 숫자가 나오는것을 알수 있네요

 

다음 걷기 천천히 산책을 하면 420 kcal 소모를 하고 이것을 다시 섭취하려면 우유 3잔을 마셔야 한다고 되어있네요

 

또한 여러가지 음식을 통한 보충도 나와있습니다. 한식 중식 일식등으로 해서 강낭콩밥 쇠고기국밥등 다양하게 활용을 하시면 되요 평소에 내가 먹은 음식에 대한 칼로리를 우리가 충분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기초대사량과 복부비만도 측정도 할수 있네요 내가 일정 생명을 유지하는데 기초적으로 필요한 에너지량을 계산하는데 위와같이 자신의 나이 신장 체중을 입력하면 위와같이 기초대사량이 1863 kcal가 필요하다고 되어있습니다.

 

 

 


기초대사량 계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