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K Video Downloader 이용하기

오늘 하루는 맑은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날씨가 맑으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면 웬지 짜증나고 모든게 귀찮앗는데요

 

 

이렇게 미세먼지도 없고 공기질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보통 내가 보내는 시간은 무엇을 하면서 주로 보낼까요? 아무래도 유튜브 방송을 많이 시청하는데 일반적으로 시간을 많이 소모하는게 사실이에요

 

 

 

사실 우리가 보통 낮에는 회사에서 일하느라 정신이 없잖아요 하지만 집에 와서는 이제는 좀 쉬어야 하니까요 뭘하면서 쉴까 하다가 이렇게 유튜브 영상을 보면 내가 관심있는 컨텐츠를 보면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밌게 즐기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인터넷이 연결되어있으면 인터넷 창을 통해서 자유롭게 유튜브 영상을 시청을 하는데요 만약에 무선이나 아니면 내가 외출중에 있다고 하면 실제 유튜브를 보기에는 너무 데이터 요금 자체가 부담이 되죠

 

 

그래서 이럴때는 평상시 내가 유튜브를 보아왔던 채널의 영상을 우리가 다운을 받아서 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 저장을 하고 이용하면 좋은데요 간단하게 4K Video Downloader 를 활용해서 우리가 url 주소를 입력하면 훨씬 금방 다운이 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제는 유튜브 영상도 인터넷만 제대로 연결되면 상관없지만 밖에 외부에서 내가 평소 보아왓던 채널이나 도움되는 영상이라고 하면 다운을 받아서 보는게 오히려 낫다는 생각이 드네요

 

 

위와같이 4K Video Downloader 사이트에 방문을 하면 여러가지 youtube 컨텐츠 다운은 물론 인스타그램에 영상도 다운이 가능합니다.

 

instagram에 접속을 하면 여러가지 사진 계정 위치다운로드가 가능하고요

 

그외에 여러가지 계정과 날짜별로 instagram 게시물 저장 비디오까지 다 다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버젼이 있는데요 무료로 이용도 가능하고 아니면 일정 금액을 지불해서 유료로 이용도 가능합니다.

 

그외에 4k비디오 다운로더외에도 4k youtube 그리고 4k 비디오를 mp3 로 변환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기타 여러가지 youtube 재생목록과 채널 다운로드도 가능하니까요 그리고 비디오 오디오형식등 내가 원하는 형식으로 다운도 가능해요

 

그외에 3d 비디오 다운로드 스마트 모드를 통해서 내가 선하는 설정을 적용해서 더 빠르게 다운도 가능하고요 모든 인기있는 비디오 사이트 모두 지원이 가능하니까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vimeo 모든 영상을 다 다운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무제한 요금제가 아닌이상은 lte 요금제에 대한 부담감이 따를수가 있음으로 위와같이 영상 다운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통신료 절약을 할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4K Video Downloader 이용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