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10 고클린 다운로드

요즘들어 내 컴퓨터가 말을 안듣는것 같아요 이정도로 느려지는 않았는데 점점 더 느려지는게 아닌가 싶어요 이럴때는 긴급 처방으로 해서 컴퓨터 포맷을 하기에는 너무 시간상 오래 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간단하게 바탕화면 정리하고 필요없는 프로그램을 삭제하면 좋긴 하지만 내가 일일히 하기에는 힘들고요 그래서 컴퓨터를 최적화 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죠 바로 고클린인데요

 

 

 

우리가 인터넷을 이용하면 일정 기간 방문하지 않은 사이트의 쿠키나 히스토리 목록을 제거하면서 조금더 인터넷이 원할하게 접속할수 있도록 속도를 빠르게 하기도 하죠

 

 

그외에도 다양한 백신프로그램과 그리고 cpu온도 전체적인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제거하는데 내가 일일히 제거하기 힘들다고 하면 고클린을 이용하면 훨씬 수월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내가 사용하는 컴퓨터가 처음 속도와는 달리 이미 다른 작업등을 멀티 작업을 소화하는데 너무 느려져서 이용하기 힘들다 하면 고클린을 통해서 한번 정리를 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고클린 홈페이지에 가면 위와같인 기능 체크와 함께 점검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관리를 비롯한 관리스케줄러 관리 그리고 여러가지 시작프로그램을 통해서 불필요한 리소스 파일등은 정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 컴퓨터 온도를 확인하고 블루스크린을 통해서 오류원인 파악도 가능합니다. 컴퓨터가 느려졌을때는 악성코드를 점검을 통해서 프로세스 종료로 인터넷 속도를 향상시킬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실행화면을 보면 정말 다양한 최적화 프로그램들이 잇네요

 

 

하드디크스 최적화는 물론 그리고 사용자가 원할때 바로 컴퓨터 종료하는 종료타이머 그리고 내가 컴퓨터 이용한 시간까지 모두 체크가 가능합니다. 일일히 하나씩 프로그램을 실행하면서 내 컴퓨터를 조금 더 빠르게 하는데 신경을 쓰도록 하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파일이 삭제가 안될경우 파일강제 삭제와 그리고 윈도우 사용하면서 유용한 팁 정리도 잇습니다. 기타 지금은 많이 사라졌지만 액티브 x 삭제도 가능하네요 여러가지 컴퓨터를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다양한 도구등을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윈도우10 고클린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