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시간 알리미 사이트 이용하기

되도록이면 컴퓨터를 오래 하고 싶지 않은게 사람마음입니다. 하루종일 모니터 앞에 앉아서 화면을 보는것 자체가 머리도 아프고 눈도 아프니까요

 

 

공부하는 학생들도 오히려 컴퓨터가 방해가 될수 있습니다. 물론 수업중에 필요한 것은 당연히 컴퓨터를 보면서 여러가지 자료를 찾아보고 해야겠지요

 

 

 

하지만 게임도 해야 하고 기타 다른것에도 활용해야 하니까 그게 쉽지 않음을 알수 있어요. 아이들은 그리고 절제가 안되잖아요 한번 게임을 하면 요즘 재미있는 게임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또 중독성이 있기 때문이죠

 

 

한번 하다 보면 게임 영상이 아른거려서 계속하게 되고 공부에는 집중이 안되는 것이죠 또 내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게임과는 별도로 pc게임은 재밌으니까 더 사람들이 시간 가는줄 모르는 것 같아요

 

 

보통 한집에 컴퓨터 한대가 있으면 나혼자 사용하는게 아니라 대부분 가족들이 돌아가면서 사용을 하죠 부모입장에서는 조금이라도 컴퓨터 하는 시간을 줄였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요

 

 

그러면 어느정도 하는지 정확하게 컴퓨터를 하면서 하루에 몇시간정도 소비를 하는지 체크를 하는게 좋겠죠. 그래서 이때 사용하는 것이 바로 컴시간 알리미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그러면 항상 내가 접속할때마다 로그인 로그오프 시간이 나타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계산이 가능한것이죠 아 내가 이정도 시간을 컴퓨터를 하면서 보내고 있구나 하고 확인이 가능하니까요

 

 

내가 아이들이 얼마나 게임 하는지 체크가 안된다고 하면 컴시간 알리미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물론 자동 종료 프로그램도 있긴 해요

 

 

하지만 내가직접 사용할떄 이야기이고요 나 외에 우리 가족이나 아이들의 사용시간을 체크하기 위해서는 해당 시간에 대해서 면밀한 검토가 필요하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무료 시간 추적 도구를 활용하면 내 컴퓨터 운영체제 os에 따라서 대기시간및 작업시간을 그래프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파란색으로 24시간중에 내가 사용한 시간이 표시가 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 시스템 요구사항을 보고 내 컴퓨터에서 실행이 되는지 디스크 여유공간은 당연히 500kb밖에 안되니까 해당 시간을 활용해서 사용하면 되겠죠

 

기타 레지스트리에 쓰지 않으니까요 별도의 설치도 필요하지 않고 바로 이용할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네요 우리아이 컴퓨터 사용시간이 요근래 부쩍 늘었다 생각하시면 중간중간 체크하는 프로그램을 별도로 내 컴퓨터에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컴시간 알리미 사이트 이용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