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스코드 목소리 끊김 해결

보통 여유시간이 많을때 무엇을 하면서 보내야 하나 고민이 많습니다. 뭔가 생산적으로 시간을 보내려고 해도 마음처럼 안되니까요

 

 

그냥 피곤하다는 이유로 tv나 아니면 기타 여가를 즐기면 금방 하루가 가는 것을 알수 잇어요. 우리가 남은 인생을 어떻게 보내는게 좋은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의미있는 생활을 가졌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게임을 통해서 우리는 노력을 하게 됩니다 꾸준하게 뭔가 목표를 가지고 하나씩 스테이지 레벨 업을 하는 것이죠

 

 

인생 자체도 목적이 있고 내가 원하는 이상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욕망이 있고 그것을 실현하려다 보면 우리는 이루어 가는 과정이라고 할수 있는것이죠

 

 

게임은 가상실현 세계입니다. 현실에서 내가 못한 것을 충분히 게임을 통해서도 극복이 가능하니까요. 그중에 디스코드라고 많이 들어보셧을거에요

 

 

코로나로 인해서 모든 세계가 정지되어 있다고 생각하고 판단이 되었다고 하면 집에서 재택근무나 아니면 사람들과 회의하고 모임이 잦아지고 있어요

 

 

이제 오프라인을 통한 만남은 서서히 줄어들고 있는것이죠. 온라인을 통해서 다양한 사람과 교류하고 소통하고 커뮤니케이션 하는게 오히려 낫다는 생각이 들어요

 

 

디스코드는 이런 게임의 일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내가 직접 방을 만들고 개선의 여지를 만드는 것이죠. 뭐든지 혼자보다는 여러사람이 같이 하는게 오히려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같이 생각도 공유하고 내가 할수 있는 방안을 고려하고 생각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게임 디스코드를 하는데 갑자기 멈추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 신호가 약하기도 하고 아니면 목소리 음성이 제대로 들리지 않는 경우도 있어요. 이럴때는 시스템 자체의 오류나 에러일수도 잇고요

 

 

아니면 우리집 들어오는 인터넷 선이 아무래도 연결이 빈약해서 그런경우도 있습니다. 이런것을 확인하고 새롭게 우리가 로그인을 하고나 아니면 리셋을 해주면 됩니다.

 

 

제일 먼저 확인해야 할것은 디스코드 프로그램 자체를 재실행 해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 하나는 나의 컴퓨터 자체 사운드카드 오류를 해결해 주는 것이죠

 

 

이런 방법을 지속적으로 한다고 하면 분명히 어느새 컴퓨터나 아니면 프로그램이 금방 설치되어서 오류가 해결됨을 알수가 있습니다.

 

해당 시스템에 대한 오류 해결인데요. 현재 연결되어 잇는 보이스 음성인식 장치를 확인해 줍니다.

 

바로 사운드 효과를 사용할지 여부를 선택을 해주고요. 개선기능을 이용을 합니다.

 

그외 음성설정을 통해서 녹음으로 음성감지가 되는지 아니면 눌러서 말하기 등을 활용하면 되겠지요

 

 

 


디스코드 목소리 끊김 해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