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지금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는 몇장이 될까요 우리나라 평균 사람들이 소지하고 있는 카드는 아마 1장 이상일꺼에요 물론 2000년대 초반 카드 붐이 일어날때는 정말 한사람이 5-6장의 카드를 발급을 받았죠

 

 

 

이렇게 발급 받을때는 좋은데 소비가 많이 늘어나서 경제가 살아난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알고보면 다 빚으로 내가 구매를 했던것이죠 그래서 많은 사람이 빚더미에 앉게 되고 오히려 삶이 더 힘들어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사람의 다 자신의 소득수준에 따라서 소비를 해야 하잖아요 2백만원 버는 사람이 자신이 번것을 모두 소비를 한다고 하면 아니 그이상으로 3백만원 이상어치를 소비한다고 생각을 해보세요 그러면 빚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암울한 삶을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우리는 카드 사용하는 것이 나쁘지는 않지만 너무 내가 생각하는 이상의 한도로 카드를 사용할때는 나를 오히려 구덩이에 빠트리는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에 항상 어렸을때부터 계획성있는 소비 그리고 꼭 써야할 곳에 사용하는 습관을 기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보통 사람이라고 하면 2장 정도 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저도 두장정도 가지고 있어요 그러면 각각의 카드는 각각 결제일이 같으면 아무래도 부담이 되죠 그래서 하나는 매월 초에 결제를 하는 걸로 바꾸고 다른 하나는 매월말에 결제하는 걸로 해서 25일정도 결제하면 되겠죠

 

 

그나마 자금을 운용하는데 좀 숨통이 트일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카드를 사용하면서 서로 부담이 안되도록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해서 잘 조정하는게 필요합니다.

 

 

현대카드를 먼저 검색을 해주세요

 

이용한도 조회및 변경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현재 내 카드대금이 부담될때는 일부 결제금액이월약정 리볼빙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을 정리한것인데요

 

m edition 계열카드 실적기준 그리고 두달전에 이용한 카드내역이 청구되었다고하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외에 카드 종합이용안내를 확인해볼께요

 

 

카드이용시에 심사기준과 그리고 연회비 할부서비스등 내가 궁금한 내역을 확인이 가능한데요

 

여기서 결제방법을 확인해볼께요

 

다음과 같이 내가 지정한 결제일이 쭉 나옵니다. 26일부터 해서 5일 12일 내가 원하는 날짜로 지정을 해서 결제를 하면 됩니다.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은 전월 14일~당월13일등 여러 날짜별로 지불을 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