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곰믹스 동영상 자르기

오땡큐 2020. 11. 19. 16:05

 

 

 

 

 

곰믹스 동영상 자르기

요즘 집에서 영상을 편집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이제는 간단하게 내가 관심만 있으면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작업을 하면 되요 유튜브에서 조금만 검색해도 해당 방법에 대한 내용이 다 나오고 있습니다.

 

 

 

일단은 영상을 편집하는 프로그램은 굉장히 많아요 그중에서 베가스나 아니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같은 경우는 전문직에서 종사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굉장히 복잡합니다. 일반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는 사용방법이 헷갈려요

 

 

 

물론 알아두면 좋긴 하지만 훨씬더 나의 편집 능력을 업그레이드 해주고 다양한 편집 기술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을수 있는 것은 사실이에요 하지만 너무 어려워서 오히려 포기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단순히 영상편집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어 이렇게 까지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서 편집하기에는 너무 힘든것 같아요 아무래도 평상시에는 내 일과가 있잖아요 회사에서 일도 해야 하고 다양한 업무가 있는데 이렇게 전문 프로그램 사용법을 배워두면 좋긴 하지만 그 과정이 너무 머리아플것 같아 포기할것 같네요

 

그래서 요즘은 내가 조금만 검색해도 간단하게 영상을 편집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요 그중에 하나 바로 곰믹스를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은 간단해요 네이버소프트웨어 자료실에 바로 있으니까요 해당 파일을 검색해서 다운을 받아 주세요

 

 

그렇다면 곰믹스를 다운받았다 치고 어떻게 편집하는지 과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곰믹스를 실행해 주세요

 

자 일단 네이버 검색해서 곰믹스를 설치를 했습니다.

 

위와같이 간단한 팝업영상이 나타납니다.

 

간단하게 클릭 몇번으로 전문가처럼 동영상을 만들수 있다고 하네요

 

 

해당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었습니다.

 

제일 먼저 해야할 작업은 바로 수정할 영상을 불러오기 입니다.

 

 

위에 프로그램중  파일 추가를 누르면 위와같이 영상 불러오기 창이 뜹니다.

 

그래서 내가 편집할 영상을 불러와주세요

 

 

그다음에 해당 영상을 아래 타임라인에 추가를 해야 합니다.

 

그럴려면 위의 영상을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아래 타임라인에 붙여넣어주세요

 

 

그러면 해당영상이 위와같이 표시가 되는데요

 

여기서 위에보시면 가위 표시가 있어요

 

내가 편집할 영상 부분을 체크를 한후 앞에와 뒤에를 가위로 눌러주면 됩니다.

 

 

 

이렇게 앞부분 클릭하고 가위 아이콘을 누르고요

 

 

 

그리고 뒷부분을 누르면 이렇게 영상이 잘라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영상을 지우고 싶다고 하면 del 키를 누르면 감쪽같이 앞에 영상이 지워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영상을 붙였다가 아니면 자리를 뒤에 붙여도 되고요 내 편한데로 옮겨놓으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