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대 맞춤법 검사기

오땡큐 2020. 12. 29. 15:28

 

 

 

 

부산대 맞춤법 검사기

요즘 직장 구하기가 정말 하늘의 별따기죠 나도 좋은 직장에 들어가고 싶은데 이미 눈높이는 높으니까요 나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공통된 마음이죠 그래서 우리가 소위 이야기하는 대기업은 이미 경쟁률이 너무 세서 정말 웬만한 사람들이 들어가기에는 한계가 있죠

 

 

 

공부도 잘해야 하기 때문에 소위 명문대를 나오고 그리고 국내 대학뿐만 아니라 해외 유학파까지 모두 좋은 회사에 취업을 하려고 하기 때문에 정말 다양한 spec을 쌓기 위해서 우리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회사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일단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을 해야 하는데요 해당 기업 인사담당자가 보기에 제일 먼저 이 사람에 대한 인성과 인품 성격 등을 파악할수 없으니 이사람이 적어낸 자소서를 가지고 확인할 방법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사람의 이력을 확인하고 아 이런 대학을 나왔구나 좀 명문대를 나왔으면 이게 그사람의 밑바탕과 판단기준이 되죠 그리고 자라온 환경을 보면서 이런 성장과정을 거쳤구나 하면서 우리기업에 맞는지 다시한번 검토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입사해서 같이 일해보기 전까지는 상대방을 파악하기 힘드니까 결국 서류로 해당 사람을 평가를 해야 하는데요 하지만 서류 합격도 여간 쉬운일이 아니죠 요즘은 대부분 대학졸업은 다 했으니까요

 

 

또 어학연수 토익 영어점수는 물론 opic 스피킹 점수와 그리고 제2외국어 까지 능통한 사람도 많고요 그리고 컴퓨터도 기본으로 다 잘다루니까 정말 일일히 체크하면 끝이 없는것 같아요 그런데 특히 중요한 것이 자소서일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자신의 성장배경과 자라온 환경을 보고 얼마나 잘 서술 하는지에 따라서 위 사람을 채용할지 판단할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자소서는 굉장히 중요한데요 특히 내용 컨텐츠도 중요하긴 하지만 사소한것인것 같으면서도 중요한것이 바로 맞춤법입니다.

 

 

그래서 띄어쓰기 라든가 철자 마침표 하나등 좀더 세밀하게 관심을 가지고 적어야 합니다. 우리가 인터넷이 만연되어 있다보니 표준어 대신에 축약해서 적고 해서 오히려 상대방이 해당 글을 읽으면 웬지 그사람의 장점이 다 묻힌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다음과 같이 맞춤법 문법 검사기를 실행을 해주세요

 

위의 가운데 네모칸에 검사할 문장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위의 문장을 샘플로 적었는데요

 

다 적고 나서 검사하기를 눌러주세요

 

 

 

문서 양에 따라 약간 시간이 걸린다고 하네요

 

잠시 로딩시간을 기다려 주고요

 

 

정말 자세하게 교정이 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보기좋게 해당 잘못된 어휘에 대해서는 밑줄과 그리고 빨간색 글씨로 표시가 되고

 

그리고 오른쪽 칸에는 자세하게 대치어 직접 수정 도움말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세하게 수정이 되니 우리가 아주 중요한 학교 자기소개서나 아니면 글을 쓸때 한번씩은 우리가 교정을 하고 제출하면 굉장히 유용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부산대 맞춤법 검사기

 

 

댓글